2세 준비

37세 직장인, 2세 준비를 위한 몸부림 (13)3545 임신출산 상식사전

림밍밍 2020. 9. 21. 17:59


2세 준비를 위해 내가 무엇을 더 노력해야 하는지  전문가로부터 배우고 싶어 책을 사야겠다는 감동이 들었습니다. 
남편과 주말에 교보문고에 다녀왔습니다. 어떤 코너로 가서 책을 찾아봐야 할지 몰라 서성거리다가 직원에게 문의했습니다.  2세 준비하는데 필요한 책은 어느 코너로 가면 될지 문의하였는데 '가정생활' 코너로 알려줬습니다.
'가정생활!?'이라는 단어가 참 생소했습니다. 가정생활 코너에 들어서니 요리책, 어린이 책, 임신/출산 관련 책들이 있었습니다. 직감적으로 앞으로 내가 자주 오게될 코너구나 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책 제목을 쭉 훑어보는데, 저의 상황과 딱 맞는 타이틀이 눈에 확 들어왔습니다.  '조금 늦은 만큼 더 꼼꼼한 준비, 3545 임신 출산 상식사전' ㅎㅎㅎ 망설임 없이 책을 집어 들었고, 집에 데려왔습니다. ^^

책만 샀을뿐인데도 마음이 든든하며... 앞으로 2세 준비 잘 준비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 좋은 기운이 느껴졌습니다.  책이 좀 두꺼운 편이라 시간은 좀 걸리겠지만, 천천히 정독하면서 실천해봐야겠습니다. 


임신/출산을 겪은 선배님+전문가의 실질적인 조언을 들을 수 있어 너무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