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세 준비

37세 직장인, 2세 준비를 위한 몸부림 (30)아침&저녁 식사 준비

림밍밍 2020. 10. 27. 17:59

건강한 2세를 가지기 위해서는 저랑 남편이 건강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요,
건강해지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방면으로 신경 써야 하지만.. 그중에 하나로 규칙적인 식습관이
중요하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매 끼니를 외식으로 채울 수 없으니 요알못(요리를 잘 알지 못하는 사람)인 제가 간편하고 간단하게 할 수 있는 한 그릇 음식 위주로 레시피를 찾아서 한 개씩 시도해 보고 있습니다. 

지난주는 하와이안무스비, 유부초밥, 베이컨 돌돌이 말이, 카레로 5일 동안의 아침저녁을 먹었습니다. 제가 처음 만들었는데도 맛있었습니다. 역실 실패 확률이 낮은 레시피를 선택하길 잘했습니다.ㅎㅎ
어제는 함박스테이크를 만들어봤는데요, 저는 아직 못먹어봤지만 아침에 남편이 맛있었다고 하네요 ^^
요알못인 저도 요리할 수 있게 레시피가 자세히 나와있어 넘넘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레시피를 검색해보면서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음식들이 참 많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요알못인 제가 요리를 할 수 있어 너무너무 감사하네요. ㅎㅎ 건강해지기 위해 오늘도 노력합니다. ^_^ 

 

내가 처음으로 만든 함박스테이크 뿌듯뿌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