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세 준비

37세 직장인, 2세 준비를 위한 몸부림 (25)흑염소진액 먹기 시작

림밍밍 2020. 10. 15. 11:28

주말에 조금이라도 무리하면 일주일 내내 몸이 피곤해짐을 느낍니다. 무리라는 게... 사람마다 느끼는 강도의 차이는 있겠지만, 저의 경우는 외부로 산책을 1~2시간 다녀오거나/집안일 15분 이상 지속하거나/마트 장보고 집밥요리 1회 하거나... 등 정말 사소한 일을 한 것 같은데 피곤함을 빨리 느낍니다. 날씨까지 추워지니 더 몸이 움츠려지고 기초 체온도 낮아져 면역력도 약해질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이런 저에게 친한 언니가 흑염소 진액을 추천해줬습니다. 

어디서 사야하나 검색해봐야겠다 생각했는데 언니가 구매처까지 알려줘서 편하게 살 수 있어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이번에 한살림 업체에 대해서 처음 알게 됐는데요, 무농약 유기농산물 전문업체라고 하니 믿음이 갔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 (흑염소진액 구매한 이후로 어성초비누랑 바디로션도 구매했어요ㅎㅎ)

흑염소 효능을 찾아봤는데 남자에게도 효능이 좋은 식품이었습니다.  남편과 함께 먹어야겠어요ㅎㅎ 동의보감에서는 '흑염소는 양기 부족, 만성피로와 세포 노화방지, 피부미용과 골다공증 예방에 으뜸인 보양 성분으로 뛰어난 효능을 가졌다'라고 기록하고 있다고 하네요. ^^ 

한살림 흑염소진액,  30개 /9만원

 

어제오늘 2번 먹었는데요. 쌍화탕보다는 약간 쓴맛이고 보통 한약 맛이었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쓰지 않아서 무척 다행이었습니다. 올 겨울 흑염소 진액으로 따뜻하게 몸도 보호하고 2세 준비에 힘써야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