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북악산 등산코스 둘레길 걷기 좋아요~~~

림밍밍 2022. 6. 27. 16:56

철망 뒤로 청와대 파란 지붕이 보입니다. ㅎㅎ

멋있는 나무가 많네요.. ^^

담장길에 사진찍기도 좋고요 ㅋㅋ (신발은.. 트래킹화를 신고 가야할것 같아요 하얀운동화 흙묻어가지고 왔어요 ㅎㅎ)

데크 잘되어 있어서 걷기 편했습니다~~ 흐흐 ㅋ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쉼터에서 먹는 미니 천도 복숭아는 꿀맛이었습니다. ㅎㅎ

건강미 레벨업하하는 시간이었습니다. ㅎㅎ

성령의 감동으로 인도해주신 성삼위 하나님 성령님 주님 감사해요!! 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