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돈을 모으는 네 가지 습관 : 돈의 속성 리뷰

림밍밍 2020. 12. 27. 16:11

네 가지 습관은 부에 어울리는 사람이 되어 부가 빠져나가지 않고 항상 머물게 하는 효과를 갖게 한다. 다음 습관과 태도를 익히지 못한 상태에서 돈을 벌면 오히려 돈이 사람을 해칠 수 있다. 

첫째, 일어나자마자 기지개를 켜라. 

둘째, 자고 일어난 이부자리를 잘 정리한다. 

셋째, 아침 공복에 물 한 잔을 마셔라. 

넷째, 일정한 시간에 자고 일정한 시간에 일어나라. 

*출처: 돈의 속성 (김승호 저자) 중에서...


생활 습관이 중요하네요. 4개중에 3개나 못하고 있네요 ㅎㅎㅎㅎ 
일정한 시간에 자고 일정한 시간에 일어나는 것 -> 이거 진짜 어려운것 같아요. 저요즘 진짜 많이 자는것 같아요;;

저자는 모든지 100일(3개월)만 해보면 달라질 수 있다고 하는데.. 꾸준히 100일을 지속하는게 이미 달라지는것 같아요. 

그럼에도불구하고. 다시 해봐야겠다는 마음이 드네요. 나를 위해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