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비립종 제거 피부과 시술 + 비용

림밍밍 2023. 1. 6. 13:43

오른쪽 눈 주변 총3개 (3만원)
왼쪽 눈 언더 총5개(5만원)

눈 주변에 이렇게 비립종이 많았나..''' 
깜짝 놀랐다.

지난해 부쩍 피부에 기미/잡티가 눈에 띄게 보이면서 짝이 피부과에 다녀오면 좋겠다고 의견을 주었다. 
얼굴에는 크게 신경을 안쓰고 있었는데 얘기를 듣고나니 계속 신경이 쓰이고 있었다. 

경제적인 이유로 시술을 계속 미루고 있었는데.. 새해가 되면서 주변에서 피부과 간다는 이야기를 들으니 나도 더이상 미루면 안되겠다는 감동이 왔다. 감동말씀 나온 주간이라 더 감동에 집중하고 있었기도 했다. 

11월 짝이 시술비용을 주기도 해서.. 가야겠다는 마음을 먹고 어제 처음 상담 받으러 피부과에 갔다. 
간 김에 오른쪽 눈 주변에 신경쓰이는 좁쌀을 말씀드리고 제거 하겠다고 했다. 어제 의사쌤이 확인해보니, 오른쪽 눈에 꽤 몇개 있는데 그중에 눈에 띄는 비립종 3개를 제거해도 좋을것 같다고 하셨다. 헐... 난 3개 정도만 본 것 같은데.. 더 있었구나. 내가 얼굴을 진짜 자세히 안보는구나 란 생각이 들었다. 그래도 이참에 제거하게 되어 마음이 시원했다. 

집에와서 씻고 스킨을 바르려고 하는데 왼쪽 눈 언더에 비립종이 많이 보였다. 헉... 그동안 안보였는데.. 언제 이렇게 있었지? 새삼 나의 둔감한 신경에 놀랐다.

결국 오늘 피부과에 다시가서 비립종 제거를 말씀드렸고, 왼쪽 눈 언더에 보이는 5개를 제거했다. 그동안 어찌 이렇게 살고 있었지? 화장도 매일 했는데 너무 무신경했던것 같다. 

이제라도 피부관리 할 수 있게 환경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1월16일 부터는 기미/잡티 치료도 하기로 했다. 관리하는 만큼 좋아진다는 것을 헤어 케어를 통해서 느낀바 있기에,
금번 피부도 관심을 가지고 관리해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