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벚꽃 산책로, 마장호수/월드컵공원

림밍밍 2021. 4. 12. 16:14

마장호수 출렁다리 벚꽃 산책로

지난 주말은 남편과 가벼운 운동을 하기 위해 동네 산에 등산 가기로 했었는데요,

시부모님 마장호수 출렁다리에 가신다고 하셔서 따라가기로 했습니다. 

날씨도 좋고 등산가는게 아니니깐 봄바람 살랑살랑 맞으러 가는 거기에 봄 느낌으로다가 티피오에 맞게 노랑이 카디건에 하늘거리는 롱치마를 입고 출발했습니다. 

서울은 이미 벚꽃이 많이 진 상태라 기대도 안했는데.. 

마장 호수는 이제 꽃이 피기 시작해서 다음 주면 만개가 되겠더라고요 ㅎㅎ 

와!! 진짜 생각도 못했는데.. 동네산 안가고 시부모님 따라오길 진짜 잘했어요 ~ 얏호! 

벚꽃 산책로를 남편과 손잡고 가는게 로망이었는데 해볼 수 있게 됐습니다!! 

그런데.. 현실은 남편은 마치 파워워킹을 하듯이 저 만치 혼자 씩씩하게 걸어가는 거예요. 

뭐 어쩌겠어요~ 현실은 바로 받아들인 저는.. 제 로망을 남편에게 야기하고 손 잡고 걸었습니다. ㅎㅎ

다음 주는 완전 만개일 것 같은데요, 아직 벚꽃 산책 못 다녀오신 분들은 마장 호수 출렁다리 다녀오시길 추천합니다. ^^

월드컵공원 벚꽃 산책로
월드컵공원 벚꽃 산책로 

주중에는  월드컵 공원 산책로를 걸었는데요,

봄바람에 벚꽃잎이 떨어져내리는데 와~~ 진짜 영화 속에 한 장면에 들어와 있는 기분이 들었어요!

자연을 이렇게 아름답게 만들어주신 하나님께 찬양을 마구마구 성령님께 감사를 마구마구 한 날이었지요 ㅎㅎㅎ 

마장 호수 출렁다리, 월드컵 공원 산책로 모두 대만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