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첫번째 결혼기념일

림밍밍 2021. 5. 22. 03:47

5월은 행사가 많아 금전적 여유가 없어 아쉽지만 결혼기념일은 패스하자고 남푠에게 말하고는 내심 속상한 마음이 들었다.

결혼기념일 당일 "기운없다", "아무것도하고싶지않다" 라며 퉁퉁 거리며 속마음 다 내비쳤다. 쿨하게 넘겨지지 않았다. 기념일이란게.. 참 사람 맘을 이상하게 만들어 놓는다. ;;;;;;

결국 보다못한 남편은 내게 다 생각이 있대 말했다.
그제서야 마음이 누그러지는(?) 기이한 현상이 일어났다. 그리고나서 몇일뒤.. 깜짝 꽃선물 ㅠ.ㅠ
폭풍 감동이었다~~ 너무 이쁘닷!!!! 고마워요 남표니~~~

그런데... 난 결혼기념일로 준비한게 없는데..
케이크라도 준비했어야 했는데...
내일 남표니 좋아하은 모카케익 사와야겠다!! ㅋㅋ

ㅋㅋ  모카케이크 사왔어요~~~